상북초등학교 소호분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원격 수업용 기기 장애 발생 시 처리 지원 사항 안내
작성자 전찬성 등록일 20.04.27 조회수 121
첨부파일

울산광역시청에서는 원격 수업 시 발생하는 기기의 장애 처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지원한다 하오니 참고해 주세요.

 

. 지원 사항

- 원격 수업용 기기 장애 처리 지원

. 지원 기간: 2020.4.24.() 원격 수업 종료 시까지

. 지원 내용

- 원격 수업용 전산장비(컴퓨터, 노트북, 태블릿PC, 스마트패드 등) S/W

- 원격 수업용 프로그램 설치, 접속, 강좌 및 운영체계 등 S/W 오류 처리

- 부품 교체 없이 수리 가능한 하드웨어 수리(부품 고장 교체 제외)

- 통신사 장애 시 통신사와 연락하여 방문 처리할 수 있도록 조치

- 원격 수업용 프로그램 접속 폭주로 서버 일시중지 시 상세한 설명

- 신청 접수된 장애신고 및 접수사항에 대한 신속한 조치

. 신청 방법

- 원격 수업 기기 장애 발생 시 각 가정에서 해당 구군별 지역 업체(붙임 참조)로 전화 신청

기기 장애 처리에 따른 소요 경비는 시청에서 부담함.

 

이전글 학생 가정용 Windows10 무료 업그레이드 서비스 안내
다음글 원격 수업용 휴대용 와이파이 대여 안내